일종의 완성형 코드인데. 2bytes 값을 내장 폰트의 글리프와 매칭 시키는것 같음.

 

결론적으로 게임 내에서 쓰이는 문자가 아닌 글자를 장수나 함선의 명칭으로 입력할 수 없음.

(입력은 가능하겠지만 매칭 되는 글리프가 없으므로 공백으로 보이거나 게임이 다운되겠죠)

 

폰트파일을 개조하는 방법과 정해진 범위의 문자세트만 입력 가능하도록 할 수 있는데.

폰트 파일을 개조한다는 의미는 내가 에디터를 개발 해도 내가 올린 개조버전의 게임이 아닌이상 동작할 수 없다는 것이므로. 아무래도 후자쪽으로... 

 

'Etceter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원조비사 에디터 다 되어 갑니다.  (1) 2018.07.31
에디터 및 모드 개발 로드맵  (6) 2016.11.15
삼국지2 에디터 (사용법 설명)  (14) 2016.10.11
WAV를 MP3로 변환 (wav to mp3)  (0) 2016.07.25

+ Recent posts